김제시장배 족구대회 '성료'
김제시장배 족구대회 '성료'
  • 한유승
  • 승인 2017.10.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족구 동호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제10회 김제시장배 국민생활체육족구대회가 지난 15일 김제시민운동장 족구전용구장에서 호남호서 일반부와 전북. 관내부 등 70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제시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족구연합회, 김제시족구연합회 주관, 김제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이건식김제시장과 이석태김제시족구협회 회장, 이권재전라북도족구협회회장등 대회 관계자를 비롯 선수와 임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석태 김제시족구협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족구는 해가 갈수록 동호인들이 증가하는 등 생활체육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 속에 발전하고 있다"면서 " 앞으로도 족구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전라북도 족구협회 회장은 환영사에서 "김제시을 찾아주신 동호인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현대인의 부족한 운동량을 보완하는데 매우 적절한 스포츠인 족구를 널리 보급해 국민건강과 화합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각 부문 입상팀은 ▲일반부 우승:대전중부자동차. 준우승 김제 스카이. 공동3위 오디텍.  전북2부 우승 전주센스B. 준우승 김제성산. 공동3위 전주온고을 익산위너.  ►전북3부 우승 고창보리A. 준우승 전주천하A. 공동3위 군산주아 김제지평선이 차지했다.

또한  ►관내1부 우승 사자. 준우승 김제스카이. 3위 김제 지평선 ►관내2부 우승 김제소방서. 준우승 김제지평선A. 공동3위 김제스카이. 김제성산A ►한마음부 우승 금사회. 준우승 사자실버. 공동3위 중앙라이온스. 김제여성팀이 차지했다./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