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라클,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원 기탁
㈜에버미라클,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원 기탁
  • 한유승
  • 승인 2017.09.2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버미라클(대표 박철)이 김제사랑장학재단에 김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 달라며 장학금 300만원을 26일 기탁했다.

㈜에버미라클은 지난 2012년 3월 설립한 회사로 친환경농축산 및 환경개선을 위한 유용한 미생물 복합체를 활용한 제품을 생산 ․ 보급하여 지역주민들이 더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삶의 터전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박철 대표는 “김제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되었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이를 계기로 자신들이 꿈꾸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 말했다.

이건식 김제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기탁하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현재까지 장학금을 후원하여 주신 든든한 후원자 덕분에 인재양성의 소기 성과를 거두어가고 있고 앞으로도 더 큰 김제 더 행복한 김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난 2007년 8월 설립돼 지금까지 296억원의 장학기금을 조성 지역특성에 맞는 내고장 학교보내기 격려금 사업 과감한 장학금 지원사업 수도권 못지않는 교육기회제공을 위한 지평선학당 운영 찾아가는 생활과학교실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