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 담아 만든 송편 드세요
사랑 가득 담아 만든 송편 드세요
  • 김주형
  • 승인 2017.09.2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여성지원활동센터, 신성양로원등 15개 사회복지시설서 송편 빚기 행사
전주시여성활동센터는 21일 추석을 앞두고 신성양로원 등 15개 사회복지시설에서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

전주시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영순)는 21일 추석을 앞두고 신성양로원(삼천동 소재) 등 15개 사회복지시설에서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각 사회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과 중증장애인들에게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가족 사랑을 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로, 자원봉사자들은 거동이 불편한 생활인들을 직접 찾아가 함께 송편을 빚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전주시 자치행정과 직원들도 이날 송편 빚기에 참여했다.

가을향기와 함께 사랑 가득한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송편을 빚는 여성자원봉사자들과 어르신들의 얼굴에서는 환한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 함께 빚은 예쁜 송편들은 곧 다가올 한가위를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순 전주시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은 “추석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는데 우리자원봉사자들을 자식이라 여기시고, 오늘 맛있게 빚은 송편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