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보은의집, 가족운동회 '성료'
군산시 보은의집, 가족운동회 '성료'
  • 이수갑
  • 승인 2017.09.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서수면 노인요양시설 보은의집(원장 정헌주)은 지난 16일 1․3 세대가 함께하는 신나는 가을운동회를 거주 어르신과 보호자 및 자원봉사자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청군 ․ 백군 어르신 대표선서를 시작으로 큰공굴리기, 오재미 옮기기, 행복꾸러미 채우기가 진행됐으며, 특히 1,3세대 함께해요, 물풍선 던지기, 흥부네 릴레이와 제기차기등 즐겁고 신나는 게임은 운동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올랐다.

보호자 김모씨는 “가을운동회에 아이들과 함께하고 보니 어머니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해 감회가 새롭다”며“어머니를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현실 속에 주야로 수고해 주시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정헌주 원장은 “보은의집 가을 운동회는 1․3 세대의 웃음 속에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매우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며“해를 거듭할수록 낙원공동체 보은의집를 가꿔가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1년 개원한 보은의집은 140여명의 어르신과 8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보험공단평가에서 4회 연속 최우수노인요양시설로 선정된 도내 굴지의 노인요양시설이기도 하다./군산=이수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