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장수군,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 구상모
  • 승인 2017.08.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제11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1일 군청 회의실에서 한영희 부군수 주재로 추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참석자들은 이날 보고회에서 7개 분야 64개 프로그램에 대한 담당 부서별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축제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준비 및 축제 진행에 대한 각 팀의 의견을 조율했다.

2017년 전라북도 우수축제로 지정된 장수 한우랑 사과랑축제는 지난해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대상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전국 우수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지역 어메니티 자원인 Red Color 농특산물(한우, 사과, 오미자, 토마토 등)을 테마로 활용한 체험형 축제로 이름나 있다.

관광객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줘 지난해 10회 축제에는 34만명의 체험객 방문과 행사장 판매액 36억원의 성과를 올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했다.

한영희 부군수는 “축제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제일까지 개선점을 보완해 가며 ‘제11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11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의암공원 및 장수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장수=구상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