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고객감사 이벤트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고객감사 이벤트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이용원
  • 승인 2017.07.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본부장 정광철)는 20일 정읍휴게소(순천방향)에서 고객감사 이벤트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경영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7일 망향휴게소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휴게소에서 열리고 있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도로공사 캐릭터 조형물 '길통이와 차로차로' 셀프인증 참여시 경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캐릭터 봉제인형, 캐릭터 목베게, 물병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교통안전 캠페인은 베너 셀프인증 안전운전 서약, 안전운전 퀴즈풀기, 안전주제 2행시 짓기 등을 통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경품으로 얼음빙과, 냉캔커피, 졸음방지껌 등을 지급한다. 

또한 화물차 후미 식별성 제고를 위해 후부반사지를 부착하고, 터널화재 대응 요령에 대한 홍보판넬을 전시해 이용객이 보다 쉽게 이해하게 함으로서 만일에 대처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정광철 본부장은 "4년 연속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것에 대해 국민께 보답하고 하계 휴가철을 맞아 교통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휴게소 이용문화 혁신 등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성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