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참가
김제시,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참가
  • 한유승
  • 승인 2017.06.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춘기)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참가해 김제지역에서 생산하는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번 박람회에는 김제지역 우수 업체인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 김제농원, 두레마을이 참가해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 홍보, 판매했다.

 페스티벌에는 김제평야에서 재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이용한 누룽지와 울금분말, 곰취장아찌,참기름 등이 출품되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에게 많은호평을 받았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겐 홍보 전단지와 지평선 쌀과 누룽지를 배부하는 등 농 ‧ 특산물 구매 촉진과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섰다.

 행사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고 전국 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답게 전국 각 지역에서 많은사람들이  몰려들면서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 최판산 대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도농교류의 장으로 박람회를 통한 홍보활동으로 판매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시 기술센터  고규근 과장은 “짧은 기간에 다수의 소비자와 직결되는 박람회의 효과는 의외로 크며 향후에도 행정적 지원을 적극적으로 하겠다” 고 했다./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