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동문 언론인 초청 간담회 개최
원광대 동문 언론인 초청 간담회 개최
  • 조경장
  • 승인 2007.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총장 나용호)가 ‘2007년 동문 언론인(원언회) 초청 간담회’를 지난 9일 저녁 교내 숭산기념관에서 개최했다.
원광학원 윤여웅 이사장과 나용호 총장, 원언회 이재호 회장을 비롯해 학교 관계자와 동문 언론인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는 모교발전과 회원 간의 유대강화 등 공동관심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용호 총장은 축사에서 “스스로 높은 가치를 결정할 수 있는 힘 있는 대학, 새롭게 변화하는 아름답고 향기가 가득한 대학을 만들어 가겠다”며 “시대의 흐름을 예측하고 판단하는 높은 지혜를 가진 원언회 회원들의 모교에 대한 지속인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부탁했다.
이날 원언회 이재호 회장은 “원언회를 여러 동문들의 힘을 한데 모으는 구심점이 되는 동문모임으로 만들어 가겠다”며 “모교에서도 동문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원언회는 신문사와 방송사 등 전국 언론기관에 종사는 원광대학교 동문 언론인들의 모임으로써 약 100여명의 회원들이 전국 언론사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정기 또는 부정기적인 친목 모임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모교발전을 위한 역할과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익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