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지역 학생 및 학부모대상 진로진학 컨설팅 실시
김제사랑장학재단, 지역 학생 및 학부모대상 진로진학 컨설팅 실시
  • 한유승
  • 승인 2017.05.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7월31일까지 지역내 중고등학생 및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역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수시로 변화하고 있는 대학입학 전형에 대한 입시정보 제공과 학생 희망진로에 적합한 입학 전형에 따른 교과성적 관리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동아리 활동, 학교생활 등의 비교과 활동방향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한다.

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지평선학당을 방문하거나 전화(545-6703~4)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보다 정확한 컨설팅을 위해서는 학생생활기록부와 최근 모의고사 성적표를 가지고 상담에 응해야 한다.

더불어 이번 컨설팅은 지평선학당 위탁운영업체인 명인학원에서 파견된 대학입학 상담 경험이 풍부한 전문컨설턴트가 신청자와 1:1로 진행한다.

1인당 최대 40분까지 상담시간 활용을 통해 보다 상세한 진학상담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조종현 인재양성과장은 “맞춤형 컨설팅이 학생 및 학부모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대학입시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을것이며, 앞으로도 수시로 변화하는 대학입시제도에 대한 최신정보 제공과 그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다”고 말했다./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