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署-청소년지도위원회, 김장담그기 및 나눔 행사 가져
군산署-청소년지도위원회, 김장담그기 및 나눔 행사 가져
  • 이수갑
  • 승인 2016.12.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와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유복근)가 2일 김장철을 맞아 형편이 어려워 김장을 하지 못하는 이웃들과 함께 작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군산원협의 지원을 받아 직접 김장을 하고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김동봉 서장을 비롯 각 과장, 청소년지도위원회, 군산원협 등 40여명이 참여해 김장을 하고 김장김치 60상자를 불우한 이웃들에게 나눠 주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기초수급대상자, 할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는 청소년, 아버지와 단 둘이 생활하는 가정 등 형편상 김장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18개 가정들과 작지만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를 나눔으로써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조카와 함께 단 둘이 생활하고 있는 이모군(중 2년)의 할머니는 “손자에게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아 주고 싶었는데 할 수가 없어 걱정이 많았다. 뜻 밖에 김장김치를 받으니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복근 회장은 “김장철에 작지만 어려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마음이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동봉 서장은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들이 많은데 더욱 소외되지 않도록 늘 살펴 어려움을 함께 할 수 있는 경찰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군산=이수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