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남부시장 야시장 2주년 기념행사 오는 28일 개최
전주남부시장 야시장 2주년 기념행사 오는 28일 개최
  • 이용원
  • 승인 2016.10.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남부시장 야시장 2주년 기념행사가 오는 28일 남부시장 천변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행사는 전주남부시장의 자랑, 야시장의 2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와 연계해 풍성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기념행사는 남부시장의 상인 동아리 '속풀이 풍물단'을 시작으로 화려한 초대가수의 축하공연과 노래자랑, 행운권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전주남부시장 상가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경품행사를 오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하며, 그 기간 동안 야시장 개장시간을 6시로 앞당겨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야시장 우수 공로자 시상식과 함께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의 글로벌사업단에서 개발한 남부시장의 새로운 BI와 캐릭터가 발표될 예정이다.

전주남부시장은 지난 15년 글로벌명품시장육성사업으로 선정돼 야시장 매대를 45대로 확대 운영했으며, 지속적인 발전노력으로 지난 21일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우수시장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라북도, 전주시, 남부시장상인회, 경진원이 주최·주관하며, 관련 문의는 전북경제통상진흥원 글로벌사업단(063-717-1324)으로 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