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섬짐강 향가 오토캠핑장 개장
순창 섬짐강 향가 오토캠핑장 개장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5.06.3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 본격 개장, 2일간 야외 야영장 37면 무료 개방
 

순창군 섬진강 오토캠핑장이 메르스 사태로 개장이 연기됐지만 오는 3일 개장한다.

이번에 개장하는 섬진강 향가 오토캠핑장은 순창군 풍산면 향가마을 7-1번지에 야외캠핑장 37면과 방갈로 6동을 갖췄다.

오토캠핑장은 샤워실과, 야외공연장, 자전거쉼터, 어린이놀이터, 생태연못이 있고 뒤쪽 옥출산과도 연결돼 등산도 즐길 수 있다.

앞쪽에는 고요히 섬진강이 흐르고 일제강점기 만들어진 향가목교와 향가터널도 남아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특히 개장일 3일부터 5일 오전까지는 야외 캠핑장 37면을 무료로 개방하면서 1인당 1면, 1박 2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예약은 홈페이지(www. 섬진강향가오토캠핑장.com)를 통해 진행한다. 이용 요금은 성수기(7 ~ 8월) 1박 2일 기준 데크는 3만원, 방갈로는 15만원이다.

또 당일에는 전자현악, 난타공연 등 식전공연과 7080콘서트 등 축하공연도 펼쳐져 캠핑족의 감성을 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황숙주 군수는 “섬진강의 맑은 물과 울창한 숲을 느낄 수 있는 가족 친화형 캠핑장이 드디어 개장하면서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탄력을 받게 됐다”며 “야영장은 물론 어린이놀이터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