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JB 원더랜드' 개관식 가져
JB전북은행, 'JB 원더랜드' 개관식 가져
  • 이상선
  • 승인 2014.12.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전북은행 『JB 원더랜드』 개관 JB전북은행 『JB 원더랜드』 개관 JB전북은행 'JB 원더랜드' 개관 장면. [[사진제공=JB전북은행]]

JB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공동단장 임용택,두형진)은 도내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의 나래를 키워주기 위해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JB 원더랜드' 전시회를 오는 15일부터 본점 1층 JB갤러리 및 로비 전체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시 기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주말 포함) 내년 1월 31일까지이다.

올해로 네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선물 기차와 실내 풍경, 겨울 나라, 교회, 비행기, 동굴터널 등 지난해보다 다양한 테마와 업그레이드된 공간들로 꾸며 어린이들에게 환상의 나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JB원더랜드 전경

JB전북은행 김영필 차장은 "본점을 방문하는 고객과 우리지역 아이들이 JB원더랜드를 보고, 즐기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상상하면 힘이 난다"며"앞으로도 지역민들과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은행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B전북은행 JB갤러리는 지난 2011년 5월 처음 개관 이래 그동안 개관 초대전, 세계화폐 전시회, 악기 전시회 등의 주제를 테마로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상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