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과정 신 · 편입생 모집
석사과정 신 · 편입생 모집
  • 전주일보
  • 승인 2014.07.1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 2014학년도 2학기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총장 성시종)이 오는 8월 4일까지 2014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신· 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면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타 대학원 석사과정을 1학기 이상 이수한 경우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지원 서류는 8월 4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한다. 면접은 8월 9일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13일 발표한다.
 

기초생활수급권자 또는 차상위계층 등에게 지급하는 ‘희망장학금’ 대상인 경우, 수업료의 20~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직장인 장학금’은 수업료의 20% 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모교사랑가족장학금’, ‘장애우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돼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 중심의 약선식료(藥膳食療) 분야와 요가명상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사이버 특수대학원 석사과정이다. 전국 6곳의 지역캠퍼스, 최신 화상시스템 구축으로 이론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교육이 제공된다.
 

웰빙문화대학원 양미옥 원장은 “사회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웰빙문화 전문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며 “자연건강학과는 학생들이 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단단한 디딤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wdu.ac.kr) 또는 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익산=최두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